2012년 5월 2일 수요일

[설문] 미국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와 구매태도의 연관성 분석 / 조사 배경 가설

[설문] 미국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와 구매태도의 연관성 분석 / 조사 배경 가설
[설문] 미국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와 구매태도의 연관성 분석.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구매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9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조사배경 가설설정 조사방법 기간 및 대상 조사방법 - 설문내용 미국에 대...
조사배경 가설설정 조사방법 기간 및 대상 조사방법 - 설문내용 미국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설문 - issue화된 미국관련 사건에 대한 평가식 설문 5문항 - 미국에 대한 의미분별 설문 1문항 미브랜드에 대한 구매태도 설문 - 미브랜드에 대한 구매태도 설문 4문항 반미감정, 미제품 구매태도간 관련성 설문 - 개방형 설문 1문항 분석방법 조사결과 남녀별 이미지 정도 조사결과 남녀별 이미지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이미지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이미지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이미지 정도 조사결과 남녀별 구매태도 정도 조사결과 남녀별 구매태도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구매태도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구매태도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구매태도 정도 조사결과 남여별 관련성 정도 조사결과 학력별 관련성 정도 가설 검증 (1) 남성 가설 검증 (1) 여성 가설 검증 (1) 결과 가설 검증 (2) - 중졸이하 가설 검증 (2) - 고졸이하 가설 검증 (2) - 대졸이하 가설 검증 (2) - 대학원이상 가설 검증 (2) - 결과 최종 관계 규명 최종 관계 규명 최종 관계 규명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1. 이미지 결과와 태도결과 비교 (남녀) 학력이 높을수록(여성일수록) 이성적 판단력이 높아 감정의 이입현상이 덜 할 것이다. 학력이 낮을수록(남성일수록) 감정적 판단으로 인해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남녀, 학력별로 차트 두개 1. 이미지 결과와 태도결과 비교 (남녀) 가설검증을 통한 이미지와 태도와의 실제적 관계규명 (ex. 분명히 이미지와 태도와는 관련성이 있으며, 가설의 내용이 맞았다.) 가설검증을 통한 이미지와 태도와의 실제적 관계규명 (ex. 분명히 이미지와 태도와는 관련성이 있으며, 가설의 내용이 맞았다.) 가설검증을 통한 이미지와...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