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구매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활동목표 1.그림동화에 나오는 동물들의 키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 수 있다(비교,측정) 2.키를 재어보고 크거나, 작은 순서대로 설 수 있다.(서열) 3.그림 자료를 보고 수세기와 공간에 대하여 알 수 있다. 준비물 그림동화(난 크다), 조작영역에 필요한 교구 줄거리 보보는 아기 침팬지, 정글에 살지요. 아기 카멜레온, 아기사자, 아기코끼리, 아기기린이 모두 보보 친구들에요. 그런데 보브의 친구들은 모두 보보보다 커요. 친구들이 커 보이고 싶은 보보르 도와주 지만 마침내 보보는 커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찾게 됩니다 |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활동목표 1.그림동화에 나오는 동물들의 키를 비교하여 크고 작음을 알 수 있다(비교,측정) 2.키를 재어보고 크거나, 작은 순서대로 설 수 있다.(서열) 3.그림 자료를 보고 수세기와 공간에 대하여 알 수 있다. 준비물 그림동화(난 크다), 조작영역에 필요한 교구 줄거리 보보는 아기 침팬지, 정글에 살지요. 아기 카멜레온, 아기사자, 아기코끼리, 아기기린이 모두 보보 친구들에요. 그런데 보브의 친구들은 모두 보보보다 커요. 친구들이 커 보이고 싶은 보보르 도와주 지만 마침내 보보는 커 보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찾게 됩니다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2년 8월 7일 화요일
유아들을 대상으로 수학교육 또는 과학교육을 실시할 경우 어떤 동화를 이용하여 활동을 할것인지 동화내용을 살펴보고 동화한편을 선정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작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