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발전과정, 중요성 |
[호텔마케팅]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발.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호텔마케팅]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발전과정, 중요성 목차 * 호텔마케팅의 기초 Ⅰ. 고객만족과 가치창조 Ⅱ. 마케팅 개념 Ⅲ. 마케팅 개념의 발전과정 1. 생산지향 2. 제품지향 3. 판매지향 4. 고객지향 5. 사회지향 Ⅳ. 호텔서비스특성과 마케팅 1. 무형성 2. 동시성 3. 변화성 4. 소멸성 Ⅴ. 호텔마케팅의 중요성 * 참고문헌 |
* 호텔마케팅의 기초 1. 고객만족과 가치창조 거의 모든 기업에서 마케팅은 고객과 관련된다.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을 창조하고 고객과 상호소통하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가치를 전달하는 일련의 일들이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현대적 의미의 마케팅 사고이며 또한 실제 이다(Kotler & Armstrong 2001). 다양한 마케팅 정의 가운데 가장 간단 한 정의의 하나는 마케팅은 이익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전달하는 것이며 다 론 하나는 개인이나 조직의 목표 또는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리츠칼 튼호텔은 고객에게 진실로 기억에 남는 경험(memorable experiences) 을 전달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으며, 월마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대형유통 업체가 되기 위하여 항상 싼 가격으로-언제나를 고객에게 약속하고 있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