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례분석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례 분.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조직 개요 2.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 정의 및 특징 3.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및 후원활동 방식 4. 마케팅과 홍보에 대한 본인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및 후원활동 방법 은평천사원에서의 특징적인 홍보 및 후원활동 방법은 캠페인이나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내용으로는 아이들을 품는 일, 아프리카 고아들을 돕는 일, 자립가정 그룹 홈,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여 이에 대한 후원 홍보를 하고 있고, 국내ㆍ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후원을 하는 희망가게, 천사원에서 장애인과 아동, 후원자가 직접 만든 제품을 구매하는 |
Ⅰ 서론 Ⅱ 본론 1. 사회복지조직 개요 2.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 정의 및 특징 3.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및 후원활동 방식 4. 마케팅과 홍보에 대한 본인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사회복지조직의 홍보 및 후원활동 방법 은평천사원에서의 특징적인 홍보 및 후원활동 방법은 캠페인이나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내용으로는 아이들을 품는 일, 아프리카 고아들을 돕는 일, 자립가정 그룹 홈,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등을 기획하여 이에 대한 후원 홍보를 하고 있고, 국내ㆍ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정기적인 후원을 하는 희망가게, 천사원에서 장애인과 아동, 후원자가 직접 만든 제품을 구매하는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2년 12월 4일 화요일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사례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